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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S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

시노시스의 창고 관리 시스템(WMS)은

회사의 물류 및 생산 또는 허브에서 상품과 자재가 입고되는 순간부터 출고되는 순간까지의 창고 작업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적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WMS를 도입하게되면 회사의 전체 재고(창고 재고, 운송 중 재고 포함)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합니다.
당사의 WMS는 재고 관리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피킹 동선 및 송장별 패킹 프로세스, 보고용 레포트 등을 위한 편의성도 제공합니다.

시노시스 창고 관리 시스템의 5가지 이점

1. 관리 효율성 향상

입고부터 출하에 이르기까지 모든 창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간소화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원활한 운영을 지원하고, 처리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상품 피킹 및 출하 단계에서 오류를 줄이고, 중복되고 불필요한 작업을 없앱니다.
또한 WMS는 ERP 및 운송 관리 시스템과 데이터를 공유하여 가시성 범위를 창고 밖으로 확대하고 상품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재고 비용 감소

선입선출 목록이 가시성있게 제공되어 유효 기간이 있거나 변질되기 쉬운 재고를 취급하는 경우
우선 피킹할 품목을 선별하거나 기존에 활용 가능한 재고를 한 눈에 파악 가능하여 불필요한 재고를 없앨 수 있습니다.

3. 실시간 재고 추적가능

바코드, RFID 태그, 비콘 센서 등 여러가지 위치 추적 방법을 사용하여 재고가 창고 내부와 창고 주변에서 이동할 때, 다음 위치로 이동할 때 실시간 위치정보 제공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 적정 재고 전략을 운영하고, 추적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효율적인 인력운영 가능

WMS를 사용하여 최소 필요한 인력을 파악하여 최적의 근무스케줄을 도출해낼 수 있습니다.
창고 내에서의 이동 시간을 최적화하여 인원들을 능력별로 업무할당을 할 수 있습니다.

5. 고객대응력 상승

WMS를 사용하면 작업지시에 대한 수행 성공율을 높이고, 납품 시간을 단축하고, 휴먼에러를 줄여서 고객의 만족도와 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메뉴구성

입출고관리

 

– 입고관리                      – 재고관리       
– 발주관리                      – 반품관리       
– 출고관리                      – 출고검수관리
– 출고지시관리               – 선입선출관리

 

기준정보

 

– 제품코드                      – 위치코드          
– 부서코드                      – 거래처코드       
– 공통코드                      – 제품사양/단가  
– 창고코드                      – 적재기준           

 

보고서/통계

 

– 입고내역                      – 출고내역       
– 발주내역                      – 반품내역      

 

시스템관리

 

– 메뉴 관리                      – 접속이력관리
– 항목명 관리                  – Tag 설정       
– 사용자관리                   – 권한그룹관리

 

           

다양한 하드웨어 연동 현장 상황에 맞는 다양한 하드웨어와의 연동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정보 전송 및 휴먼 에러 최소화

바코드 리더기

실시간 정보 전송 및 휴먼 에러 최소화
현장에 필요한 바코드 제품 및 원자재 라벨을 실시간 출력

바코드 프린터

현장에 필요한 바코드 제품 및
원자재 라벨을 실시간 출력
최신 안드로이드 PDA 및 태블릿을 사용하여 실시간 정보 확인 및 업로드

현장 단말기

최신 안드로이드 PDA 및 태블릿을 사용하여 
실시간 정보 확인 및 업로드
현장 키오스크를 통해 송장 및  인수증 조회, 스캔, 출력 및 계근 시스템 활용

키오스크

현장 키오스크를 통해 송장 및  
인수증 조회, 스캔, 출력 및 계근 시스템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