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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S


MES(Manufacture Execution System)

시노시스 생산관리시스템(MES)은 

원자재에서 완제품까지 제품을 제조하는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추적, 문서화, 제어하는 포괄적이고 역동적인 소프트웨어 시스템입니다.
ERP(전사적 자원 관리)와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 사이의 기능적 계층을 제공하는 MES는
의사결정자에게 생산 현장의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운영/세부 일정 수립

우선순위와 리소스 처리 능력을 기반으로 일정 수립, 시기, 순서 지정 활동을 통해 성과를 최적화합니다.

생산 단위 디스패치

생산 데이터 흐름을 실시간으로 관리해 생산 디스패치에서 빠르고 계산된 조정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문서 관리

작업 지침, 도면, 표준 운영 절차, 배치 기록 등의 문서를 관리, 배포해 해당 문서를 액세스, 편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 및 획득

프로세스, 자재, 운영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추적, 수집하고 이를 사용하여 의사결정을 향상하고 효율성을 높입니다.

프로세스 관리

주문 릴리스부터 완제품까지 전체 생산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병목 지점과 시점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하는 동시에 생산을 완전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제품 추적 및 이력 관리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위해 제품의 진행 상황과 제품의 이력을 추적합니다.
제품의 전체 이력 데이터를 보유하면 정부 또는 산업 규제를 준수해야 하는 제조업체에 매우 유용합니다.

메뉴구성

구매자재관리

 

– 발주관리                      – 입고관리       
– 출고관리                      – 출하관리       
– 재고관리                                                

기준정보

 

– 일반정보                      – 공통정보       
– 품목정보                      – 거래처정보    

생산관리

 

– 생산계획                      – 작업지시       
– 공정관리                      – 설비관리       

시스템관리

 

– 사용자정보                    – 권한그룹관리  
– 공지사항                        – 입력권한관리  
– 비밀번호변경                 – 접속이력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