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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S


AMS (Asset Management System)

시노시스 자산관리시스템(AMS)은

실무자 중심으로 쉽고 편리하도록 구성되어 자산의 취득부터 처분까지
전체적인 이력사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 환경에 따라 고객사별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특징과 장점

– 자산의 이미지와 각종 이력관리를 통해 신속한 현황 파악이 가능합니다.
– 개별 자산에 대한 책임소재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 체계적인 관리로 기존 자산의 재활용 및 중복구매 방지를 통해 관리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 재물조사에 소요되는 시간과 인력을 감축시켜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의 경쟁력이 확보됩니다.
– 회계 원장의 실물관리를 통한 회계의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1. 원장관리

– 신규로 취득한 자산의 정보를 등록하거나 기존 자산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자산정보는 Tree 구조로 이루어진 품목/ 부서/위치를 기준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정렬순서도 임의대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 자산의 상태에 따른 이미지도 제한없이 등록이 가능하며 자산관 연계하여 부속자산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자산리스트는 엑셀처럼 정렬, 검색, 필터 등 실무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2. 수리관리

– 수리가 필요한 자산에 대해 수리 진행상태별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 수리요청일자, 고장증상, 수리일자, 수리내용 및 수리비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이동관리

– 자산의 부서이동 또는 위치이동에 따른 변동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자산의 이동전 부서/위치와 이동후 부서/위치, 이동일자, 이동사유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재물조사

– 재물조사 계획을 세워 체계적인 실사계획을 대비하고 실사결과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자산에 부착되어 있는 바코드 라벨 또는 RFID Tag를 스캔하여 재물조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자산의 존재 및 이동여부는 PDA에서 자동으로 확인되며 자산의 상태는 수기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 실사된 자산의 현황을 재물조사 결과별로 내역조회가 가능하며 실사된 결과를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메뉴구성

자산정보

 

– 원장관리                        – 수리관리
– 이동관리                        – 대여관리
– 처분관리                        – 지출관리

 

기초정보

 

– 품목정리                         – 부서관리    
– 위치관리                         – 거래처관리

보고서/통계

 

– 자산보유현황                – 월간취득현황
– 연간취득현황                                          

 

시스템관리

 

– 메뉴 관리                       – 접속이력관리
– 항목명 관리                    – Tag 설정        
– 사용자관리                     – 사용자관리